티스토리 뷰

퇴근 후 가족들과 함께 진주 로스팅웨어에 방문했어요. 조금씩 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한 요즘, 진주 로스팅 웨어는 야외도 잘 꾸며져있고 이용하기 편리해서 종종 찾아오곤 합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퇴근 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찾은 진주 로스팅웨어 카페를 소개합니다!

광고나 협찬은 일절 없는 내돈내먹 솔직후기입니다!

진주 로스팅웨어 찾아가는 길

진주 로스팅웨어는 경남정보고 쪽에 위치해있어요. 진주 혁신과도 가까워서 오고 가며 종종 오기도 했습니다. 

진주 로스팅웨어는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장 걱정은 따로 없이 오셔도 될 거 같아요. 대형카페로도 유명한 로스팅 웨어이지만 저는 주차장을 보고 더 놀랐어요.

진주 로스팅웨어

해가 지는 저녁에 로스팅웨어에 방문했어요. 적벽돌과 노랑 노랑한 조명이 주는 분위기가 상당했어요. 대형 카페라 크기만 큰 게 아닐까 했는데 가운데 잔디밭도 연두 연두하고 커다란 바위들도 조약돌처럼 너무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흡사 야외 아울렛에 온 느낌도 들게 만드는 입구모습과 들어가면 보이는 넓은 잔디밭과 나무들이 정말 예뻤습니다. 도시 속 정원에 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평일이었지만 가족들이며 직장인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들 낮 동안에는 치열하게 살고 저녁에는 로스팅웨어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들과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밖에서 바라보는 로스팅웨어 카페 내부의 모습도 예뻐보였어요. 아무렴 층고가 높아서 답답해 보이지도 않고 조명도 은은하니 분위기가 좋았어요. 아직까지는 아무래도 실내가 훨씬 쾌적하고 시원했어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실외가 더 분위기가 좋은 거 같아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로스팅웨어

싱글오리진,스페셜티커피,블렌딩커피 로스팅웨어

www.roastingware.com

진주 로스팅웨어는 홈페이지도 따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여기서 따로 원두를 구매할 수도 있고 선물용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로스팅웨어 메뉴

로스팅웨어 메뉴입니다.

저희는 총 6명이 가서 6개의 음료를 주문했어요. 중복되는 메뉴는 하나도 없이 모두 다른 메뉴를 주문했어요.><

  • 크림에쏘 5,000원
  • 아이스크림라떼 7,000원
  • ICE 허니다즐링 7,000원
  • 파베초콜릿 5,500원
  • ICE 포레스트 7,000원
  • 로투스-크림라떼 6,500원

진주 로스팅웨어는 커피를 주문할 경우 원하는 맛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블루밍 - 화사한 꽃향과 과일의 달콤함, 풍부한 아로마와 산뜻한 산미의 조화로움
*그레이트 다크 - 카카오닙의 달콤 쌉쌀함과 스모키한 향, 후미에 느껴지는 레드와인의 부드러운 산미

진동벨 소리 듣고 찾으러 간 저희 가족의 음료입니다. 정말 가지각색이죠?!

모든 음료가 다 예뻤어요. 비주얼이 하나도 빠지는 구석이 없네요. ^^

저희 신랑이 주문한 크림에쏘. 부드럽고 커피향도 좋다며 맛있게 마셨어요. 다만 시간이 좀 지나니깐 온도가 떨어지고 그러면서 어쩔 수 없이 맛이 없어지더라고요.ㅠㅠ 크림에쏘는 오랫동안 커피를 방치하시면 안되요~

로투스 크림라떼는 사진과 다른 디자인의 컵에 나왔어요. 로투스 크림라떼는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크림이 맛있었어요. 담백하면서도 살짝 달달하니 단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로스팅웨어에서는 베이커리 종류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희가 갔던 저녁에는 거의 모두 팔리고 쿠키류만 조금 남아있더라고요?! 

찾아보니 소금빵도 맛있다고 해서 다음번에 왔을 때 소금빵이 남아 있으면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진주 로스팅웨어에서는 원두별로 드립백도 판매중이에요. 예전에 로스팅웨어 드립백 구매해서 지인한테 선물 했었는데 패키징도 예뻐서 선물 받는 분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괜히 저두 뿌듯했어요. ^^

선물 용도로도 좋은 거 같아요. : )

음료도 음료였지만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던 진주 로스팅웨어

덕분에 가족들 모두 여유롭고 기분좋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 )

반응형